공지사항

 

공지사항

1.2GW 새만금 수상태양광 및 345kV 송변전설비 사후환경영향조사용역 입찰 공고
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22-08-16 16:29

첨부파일

본문

[공고문의 전문은 붙임의 입찰안내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]


용 역 입 찰 공 고

새만금솔라파워(공고 제2022  001

담당자 : 태양광사업부 이우진 과장(063-731-0922) 

1. 입찰 개요

 용 역 명 : 1.2GW 새만금 수상태양광 및 345kV ·변전설비 사후환경영향조사용역(공사시)

 입찰방법 : 일반경쟁입찰 (입찰안내서 참조)

 용역내용 : 용역설계서 참조

 용역기간 : 2022.11.~2025.04(30개월, 착공일 변동 가능)

 기초금액 : \3,178,000,000(부가가치세 포함)

 

 

2. 입찰자 평가 방법 및 일정

 접수기간 : 2022.8.16.() 10:00 ~ 2022.08.29.() 17:00

 제출방법 : 새만금솔라파워()에 직접 제출(우편 또는 택배접수 불가)

 접수처 : 새만금솔라파워(태양광사업부 (전북 군산시 수송로 188, 청담빌딩 4)

 제출서류 : 입찰참가자격  세부기준에 의함

 심사결과 게시 및 통보예정일 : 2022.9.14.()

 개찰예정일시 : 2022.9.15.()

 낙찰예정자 게시 : 2022.9.16.()

 

 

   상기 일정은 당사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  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 입찰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 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숙지하지 못함에 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 신청자 및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

   코로나-19로 인하여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 신청서 접수자는 참가 업체별 2명 이내로 제한합니다.

 


2022. 8. 16.


새만금솔라파워((대표직인생략)